728x90

<스마트툴BEST100>


제4강 '에버노트 클리어리'로 깔끔하게 기사 보는 방법



  인터넷에 들어가서 가볍게 신문 기사 또는 블로그 기사를 보려고 하면 본문 주변에 있는 현란한 광고나 사진으로 인해 집중력이 떨어진다. 이 때, 내가 원하는 기사를 집중해서 볼 수 있는 도구가 있다. 그것은 바로 에버노트 연동 앱인 '클리어리(Clearly)'이다.


  

1. 에버노트 클리어리(Clearly)란?


  에버노트 클리어리(Clearly)는 웹브라우저에서 읽고 싶은 글들을 편안하게 읽을 수 있도록 돕는 도구이다. 에버노트 클리어리(Clearly)를 사용하면 블로그 게시물, 기사, 웹 페이지를 읽기 쉽도록 깔끔하게 정리할 수가 있습니다. 에버노트에 해당 콘텐츠를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나 읽을 수도 있습니다.



2. 에버노트 클리어리(Clearly) 사용 방법


  1) 에버노트 홈페이지 하단에서 제품을 클릭하면 '클리어리'를 설치할 수 있다.

<에버노트 홈페이지 하단>


<에버노트 클리어리>


  2) 에버노트 '클리어리'를 설치하면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바에 '스탠드' 모양의 '클리어리'앱이 생성된다.


<클리어리 적용 전 화면>


<클리어리 적용 후 화면>


 3) 위와 같이 클리어리를 적용하면 내가 '원하는 기사 본문'만 깔끔하게 나탄난다. 광고나 그림, 사진 등이 없으니 더욱 집중해서 해당 기사글을 읽을 수가 있게 된다.


  이제 더 이상 눈도 아프고 집중력도 떨어지게 만드는 광고나 사진들에 마음을 빼앗기지 마시고, 꼭 '에버노트 클리어리'를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물론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 활용이 가능하시니 '구글 크롬' 브라우저 설치 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