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주간의 교실 속 마을활동을 마치고나서 학급별로 체험소감문 작성을 하였습니다.
오늘 학급별 우수 참가학생들이 자신의 소감문을 6학년전체 앞에서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어서 담임선생님들이 학급별 우수 참가자들에게 CU상품권-1등(3,000원) 1명, 2등(2,000원) 1명,3등(1,000원) 5명-을 수여하며 칭찬과 격려의 말을 전하면서 교실 속 마을활동을 최종 마무리하였습니다.
소감발표한 학생의 이야기 중 기억남는 문구가 있습니다.
"경제는 순환이라고 생각합니다. 돈이 돌고돌아야 하는데 저는 돈만 많이 모으기만한 것 같습니다. "
6학년 아이들이 84명인데 저마다 마을경제활동을 통해 깨달은 바들이 있음을 보며 "교실 속 마을활동"을 잘 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학기 "교실 간 무역활동"을 잘 구상하고 계획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늘 학급별 우수 참가학생들이 자신의 소감문을 6학년전체 앞에서 발표를 하였습니다.
이어서 담임선생님들이 학급별 우수 참가자들에게 CU상품권-1등(3,000원) 1명, 2등(2,000원) 1명,3등(1,000원) 5명-을 수여하며 칭찬과 격려의 말을 전하면서 교실 속 마을활동을 최종 마무리하였습니다.
소감발표한 학생의 이야기 중 기억남는 문구가 있습니다.
"경제는 순환이라고 생각합니다. 돈이 돌고돌아야 하는데 저는 돈만 많이 모으기만한 것 같습니다. "
6학년 아이들이 84명인데 저마다 마을경제활동을 통해 깨달은 바들이 있음을 보며 "교실 속 마을활동"을 잘 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2학기 "교실 간 무역활동"을 잘 구상하고 계획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학급일기]옹달샘의 교실 이야기 > 2015 신석초 6학년 교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T150720 교실속마을활동 이야기 총정리@옹달샘 (0) | 2015.07.20 |
---|---|
T150714 씽킹맵을 활용한 비행물체 학습맵 (0) | 2015.07.15 |
[6학년 사회맵]3단원. 우리 경제의 성장과 발전 단원정리맵 (0) | 2015.07.09 |
[경제교육]T150703 마을활동 3주차 "공정경제시스템" 5일차 < 체험 소감문 작성(2) > (0) | 2015.07.08 |
[경제교육]T150703 마을활동 3주차 "공정경제시스템" 5일차 < 체험 소감문 작성(1) > (0) | 2015.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