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비교하는 말과 축하하는 말을 배우는 배우는데 단원으로 "어는 것이 더 큰지/작은지/무거운지/빠른지/강한지?"에 대해 묻고 답하는 표현을 한 장의 종이에 담아보았습니다.
제자들이 한 단원의 핵심표현들을 파편적으로 살펴보고 잊어버리고마는 학습을 피하고 해당표현을 장기기억으로 새길 수 있도록 돕고자 심혈을 기울여 그림과 글로 정리했습니다.
제자들이 한 단원의 핵심표현들을 파편적으로 살펴보고 잊어버리고마는 학습을 피하고 해당표현을 장기기억으로 새길 수 있도록 돕고자 심혈을 기울여 그림과 글로 정리했습니다.
'[학습방법]어떻게 공부해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혁신학교]T141127 배움중심프로젝트 교사 연수@부평아트센터 (0) | 2014.11.27 |
---|---|
[이미지북]노트 한 권으로 대학가기. 이지은. 뜨인돌 (0) | 2014.11.19 |
[영어공부]초등영어 6학년 10단원정리 마인드맵 (0) | 2014.10.27 |
[영어공부]초등영어 6학년 8단원정리 마인드맵 (0) | 2014.09.19 |
[영어공부]초등6학년 9단원정리 마인드맵 (0) | 2014.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