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04.19(수) 경기명학초등학교/ 전문적학습공동체 교사연수/ 공동체놀이로 행복한 학급 만들기

경기도 명학초에서 초대해 주셔서 "공동체놀이로 행복한 학급 만들기"라는 주제로 수업나눔과 놀이를 하고 왔어요~♡

다들 너무나 즐겁게 참여해 주셔서 저도 열과 성을 다해 나누게 되었네요.

건강하시고 행복한 1년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연수후기

"새로운 놀이를 빨리 학급에 활용해 보고 싶어졌어요"

"처음 시작할때 힘들면 나가려고 했는데 너무 즐거웠어요"

"중간에 상담이라 아쉬웠어요"

"오랜만에 학생으로 돌아간 것 같아 즐거웠어요"

"교실이 생각보다 넓다는 걸 알았어요"

"힐링되고 좋았어요"

"학생 입장에서 놀아보니 다양한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단순히 노는 것이 아니라 중간정간 좋은 멘트와 신념을 심어 주셔서 좀더 생각을 하는 놀이 시간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