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3.06.20(화) 재능기부 수업나눔/ 신체놀이중심 교실 공동체 놀이 교사연수/ 인천백석초등학교

내가 속한 근무지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수업나눔>을 했다. 놀이를 배워서 아이들과 교실에서 놀이를 해보고 싶다고 오신 선생님도 계셨고, 놀이를 배우러 왔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행복했다는 선생님들도 계셔서 수업나눔하기를 잘했다 느꼈다.

교장선생님께서 재능기부로 수업나눔한다고 격려차 음료수도 지원해 주셔서 시원한 음료수를 먹으며 즐거이 연수를 마쳤다.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또 다른 주제로 나눔을 하지요~♡
뽀로로는 노는게 제일 좋다지만
나는 수업나눔 하는게 제일 기쁘다.

#연수후기

우리 김동민 선생님이 너무 멋집니다.

몇 가지 꼭 기억해서 좀 써먹을 수 있기를 노력해 보겠습니다.

유익한 연수 정말 감사드립니다.

명강사님 감사합니다.

너무 즐거웠습니다.

여러 가지 활동 재밌게 했고요.  그리고 올해 학교 온지 시간이 되게 오래 되었는데도 처음 뵙는 분들 있어서 반가웠어요.

오늘 많은 놀이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 번 배워도 또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애들 놀아주려고 배우러 왔는데 놀다보니 놀이의 재미에 푹 빠졌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