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T170710(월) 자유경제시스템 자리경매활동 후 소감





<활동 소감>


1. 싼 땅을 많이 샀으면 좋았을 것을

2. 실제 사회에서도 토지를 구입하는 것이 어려울 것 같아요.

3. 돈이 많이 없으면 땅 사기가 어려울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4. 땅이 없는 친구들이 임대료를 내는 것도 어려울 것 같아요.

5. 아무리 싼 땅이라도 비싸게 사는 경우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6. 빨리 땅을 사야지 임대를 하지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7. 이번에는 돈을 많이 모아야겠다고 다짐했어요.

8. 아무리 비싼 땅도 싸게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9. 임대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어요.

10. 자유경제시스템에서 땅을 많이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11. 비싼 땅을 먼저 사야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12. 비싼 땅에 사람들이 몰릴 것 같았는데,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13. 자리 경매를 하다보면 거지가 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14. 땅을 사면서 방탕한 생활을 한 것이 후회가 되었어요.

15. 어디를 가나 돈이 가장 중요한 수단 중에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16. 땅을 많이 못산다는 것이 아쉬웠어요.

17. 땅을 사고서도 토지세를 내야한다니 막막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