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51 경험적 활동 진행법

1. 주제 안내
2. 내용 제시 및 시범
3. 연습
4. 발표
5. 토의

* 3인 토의

1. 주제
1) ?
2) ?
3) ?



후기





1. 최근에 즐거웠던 일은 무엇이었나요?

2. 토크쇼 보게 된 소감
- 수업에 활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 나온 사람들이 주인공 대접 받는 것 같아 교실에서 활용하면 좋을 듯해요
- 같이 나와서 이야기 하다보면 집중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여럿이 함께 나와서 이야기하니 부담이 덜었어요
- 아래에서 바라보니 연예인 보는 것 같았어요
- 공적으로 주인공이 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3. OO왕국의 왕으로서 어떤 나라를 만들고 싶으신가요?
- 복지정책은 유럽처럼 배우고 싶은 것을 마음껏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나라를 만들고 싶어요

4. 왕의 계승자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어떤 기분이 들었나요?
- 4번 유형이라 하기 싫었어요
- 유산이 아니라 왕으로서의 책임감의 무게감으로 부담감
- 너무 부담스러워서 정치인들의 고난을 생각하니 머리가 지끈지끈하다는 느낌
- 직업의 귀천이 없는 나라를 만들고 싶었어요.
- 휴일이 수토일인 나라를 만들고 싶어요
- 이상주의자로서 평소에 생각하는 이상향을 이야기하게 되었어요. 현실적인 조언을 듣고 반영하고 싶었어요

5. 유산 상속을 받았다면 어떤 삶을 살아가고 싶으신가요?
- 주변 사람들과 같이 즐기고 누리고 싶어요
- 유럽여행가서 마음껏 쇼핑하고 먹고 누리고 싶어요
- 일단 은행에 넣고 이후에 생각한다.
- 취미생활 즐기고 쓰고 싶은 것 다 쓰고 해보고 싶은 것 다 해보고 싶어요
- 판교에 집을 사고, 해외 호주 어학여행을 가서 배우고 싶은 것을 배우고 살고 싶어요
- 안해봤던 것들을 해보고, 도전해보고 싶어요. 그 이후에 남을 돌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